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재택근무 정보/디지털노마드

구글 애드센스 개인적인 생각

by haruya1 2019. 8. 10.

구글 애드센스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를 달기위해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다 나 역시 그러했다
Google 애드센스는 네이버 블로그를 제외한 대부분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달수 있는데 승인을 받아야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승인 조건에 맞추기위한 노력을 해야 한다

전문성이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라

아주 당연한 이야기 같지만 살아남기 위해서는 전문성 있는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대충 남의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거나 약간의 변화만시키거나해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건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정말 좋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내가 가지고 있는 취미나 관심 분야에 대해서 일관성있는 글을 올리고 또 개인적으로 서치를 해서 추가적인 정보들을 함께 블로그에 포스팅 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결국 광고라는 것이 보는 사람이 많고 찾아오는 사람이 많아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찾아와 ​머물게끔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구글 애드센스 어렵다고는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이미 승인을 받았고 처음에는 큰 수익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기록한다는 마음으로 접근하는게 바람직 하다고 생각한다.간단히 요약하자면 내가 잘 알고 관심있는 분야에 글을 하루에 하나씩 최소 일주일에 3번이상 포스팅한다 약 20개 이상의 포스팅이 되었다면 그때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한다.

만약 승인이 나지 않았다 해도 다시 요건을 충족 해서 신청하면 되기 때문에 실망할 필요는 없다.

다음에는 내가 티스토리 이외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 하는 이유에 대해서 공유해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