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꿀정보

자외선 피부관리 노화에 크게 영향준다!

by haruya1 2019. 8. 8.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자!

자외선 피부관리 노화에 크게 영향준다!

미래에도 좋은 피부를 목표로 하기 위해서도 아라사 여자에게 "자외선 차단"의 평소의 관리는 빠지지 않는다!
"자외선"은 피부에 색소 침착(기미나 주근깨 등)을 일으키는 위험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가장 무서운 것은 "건조함"을 초래한다는 것."건조함"은 피부가 거칠어지고 여드름 등 가장 피하고 싶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한다.앞으로 피부의 노출도 늘고 햇빛을 받을 기회도 늘어나는 계절."자외선 차단제"이나 ""양산"등을 사용하고 피부가 타격을 받지 않도록 세심하게 주의하자 !바쁜 현대 여성에게 세세한 관리나 준비는 힘들다 무심결에 무방비로 "자외선"을 받아 버리기도 한다.그럴 때는 사후 관리를 얼마나 잘 할지 받은 타격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 손상을 받아 놓은 날도 포기하지 않아!"애프터 케어"에서 중요한 일

① 어쨌든 피부를 진정시키자!
우선 제일 먼저 뜨거워진 피부를 "냉각" 할 중요합니다.찬물로 얼굴을 식히고 보냉제로 싸다 타올에 바로 진정시킨다는 점을 의식하고 보세요. 스킨을 포함한 솜을 얹어 놓고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등도 좋다.꼭 하도록 합시다.

② 스킨 케어의 중심"보습"이 포인트!
피부를 제대로 식힌 후는 "보습"을 잊지 말고 합시다.팩을 활용해보자!수분을 충분히 포함하고 있는 데, 사용도 편한 때문, 꼭 활용하고 보세요. "선탠 후"의 피부는 타격을 받고 있어 가벼운 화상을 입고 있는 것이랍니다.이 순서로, 열이 가라앉은 뒤에는 크림 등으로 제대로 보습을 하세요.

③ 몸안의 관리도 제대로!귱형잡힌 식사!"영양소"을 의식하자!
다음에 행하는 것은 몸안쪽에서부터 관리를 의식하지.아래의 식품 영양소를 적극적으로 섭취하도록 합시다.

 

<자외선을 쬔 후에 적극적으로 취하면 좋은 영양소는?>
비타민 C (기미의 토대가 되는 멜라닌이 과잉으로 만들어지는 것을 막고"색소 침착"이 일어나지 않는 효과가 기대됩니다. )브로콜리/딸기/키위/레몬*멜라닌 색소의 발생을 가볍게 하는 기능으로 기대됩니다.토마토에서 항상 몸 안의 리코펜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마토:가급적 붉게 완숙한 것을 고를까요.또"토마토"은 열을 가하면 더 영양소가 더 늘어난다고한다
비타민 E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아몬드 :단"아몬드"은 칼로리가 높아 과식에는 조심하세요. 또"아몬드 밀크"로 대용하는 것도 OK.
또"자외선"을 쬐면 피부뿐만 아니라 몸 속도 말라 버립니다.그래서 적극적으로 수분을 삽취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름동안 또는 가을에도 자외선 폭격을 맞았다면 반드시 이런 후관리에 신경써주세요!
이러한 관리가 미래의 "피부"에 영향을 줍니다

 

참 자외선은 여름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가을에도 굉장히 높으므로 선크림과 관리에 신경써주세요!

자외선 피부관리 노화에 크게 영향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