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외국인 뿌시기/중국

정백연 최근 사진 웨이보 털업!!저 세상 얼굴

by haruya1 2019. 9. 28.

중국 원래 관심없다가 공부를 시작하면서 반강제로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처음으로 제대로 보기시작한 첫 중드가 상애천사천년이였다. 보자마자 남주 정백연 얼굴에 드라마 재미고 모고 정주행 고고함

다행히(?) 드라마도 나름 매우 만족스러웠다.한동안 돌려보기에 노래가 귀에 맴돌아서 하루종일 유튭 틀어놓고 혼자 덕질하며 그렇게 나는 정백연과 중드에 입덕하게된것이였다...

정백연 나오는 방송이며 영화 드라마 마구 서치 그중에서 영화 먼훗날우리는 보란이를 다시 보게한 영화였음.연기를 잘해...기대이상으로..단순히 얼굴이 잘생긴 연예인이 아니라 배우냄새가 폴폴 나는걸 알게되고 더더 빠져듬


처음에 상애천사천년보는데 여주가 왜케 안이쁘지??이랬는데 정솽은 볼수록 미녀였던것..나중에 정솽한테도 입덕 (나는야 쉬운여자) 정백연 웨이보 털러갔는데 거의 화보라 눈호강은 했으나 개인적인 사진이 적어서 조금 아쉽~ 그래도 존잘남의 사진에 마구마구 저장을 누르는 나를 발견


등륜도 그렇지만 이분도 한국인들이 좋아할 페이스다.전형적인 느끼하고 진한 중국배우 이미지랑은 좀 다른느낌(?)중국인들에게 물어보니 정백연은 예능에서도 웃기고 잘해서 인기가 있는편이라고 한다.배우의 품격이라는 중국예능에서는 심사위원(?)같은걸로 나왔는데 아이들을 코칭할때 배우로써 카리스마가 느껴짐..그나저나 중국 방송 한국 따라한거 왜케 많음 ㅋㅋㅋㅋ

어쨋거나 저쨌거나 내가 중국을 좋아하게된 계기를 만들어준게 바로 징보란씨다~~~쎼쎼니~


이번 9월말에 영화도 개봉하는 모양이다 아직 딸리는 중국어 실력이라 잘은 모르겠으나 등상관련된거같은 느낌 (아님말고)
정백연이 예능에서 가끔 한국말을 쓰는데 넘나 귀여움
드라마에서 자주 보고싶은데 아직 중국어도 안되고 작품도 많이 안보여서 조금 아숩다!남연재필록은 언제 볼수있을려나~
예고편보고 넘나 기다리는중인데 소식이 읍다

한국에서 팬미팅같은것도 하고 그래주면 안되나 등륜도 ㅋㅋㅋ
애 들쳐업고라도 갈텐데 말이지....ㅋㅋ 중국어나 열심히해서 작품나오면 그때그때 챙겨볼수있도록 정신차려야갰다

덕후가 되면 그까이꺼 공부따위!!!!싸랑의힘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일상사진 몇개 뿌리고 나는 이만 자러가오



​​​​​​​​>>최근 최애 등륜 입덕기 (사진유)
>>>중국 인기배우 양양 (사진유)
>>>>중드 추천 원투쓰리
​​​>>>>>중국 남자배우 TO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