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리뷰

영화 봉오동 전투 재밌다 무료로봄

by haruya1 2019. 9. 22.

봉오동 전투 보고싶었는데 올라왔길래 막봄
어제 새벽엔 좀 끊켜서 오늘 낮에 보니 한번도 안끊키고봄
난 주로 중국사이트에서 무료로 보고있다 한국에선 10000원정도하더라 ~ 내가 애용하는곳은 이따 공유하겠음!

먼저 이영화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연기파 배우들이 대고 나와서 꽉찬 느낌이 가득했다 역시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됨...!!일본군들은 항상 그렇듯 비열하고 세상 잔인하게나옴 영화보다보면 애국심없던 사람도 애국자됨

스토리도 구성도 괜찮았던 영화다. 보다가 임신하신 여성분 일본군들이 괴롭힐때 가서 이단옆차기 날리고싶었음ㅠㅠㅠ아이들 건드리는게 제일 열받..근데 진짜 이배우분 머리스타일 나만 웃긴건가.... 뭔가 찰떡인데 웃김 표정이랑 이모티콘각..연기는 정말 잘하심 믿보배우~!! 일본 어린 군인의 인간적인 모습도 인상깊었다 나쁜놈들은 어디든 있듯 생각이 박힌 사람들도 어디에나 있어서 다행 ~~~


그리고 커트머리 여자아이 처음보는 배운데 굉장히 매력있게 봤다! 그리고 내가 젤 좋아하는 류준열!!!! 포스무엇?? 등장부터 카리스마 뿜뿜 볼수록 잘생겨보임..배우는 연기를 잘하면 확실히 멋져보이는거같다!!! 역할도 찰떡같이 소화해냄
봉오동 전투 추천한다! 단 총쏘고 싸우는 장면이 많아서 잔인한 부분이 꽤 마니 나온다 특히 머리잘리고 이런건 진짜 ㅠㅠㅠㅠ 그런거 잘 못보시는분들에겐 비추

​​>>영화드라마무료로보는곳


눈정화하시라고 류준열 사진 갑니다.내가 영화나 드라마 보는곳은 중국사이트라 자막이 중국어로 깔린다 물론 더빙이 아니니 한국영화도 거뜬히 볼수있음 또 나같이 중국어 공부중인 분들에겐 정말 추천한다.유해진은 늘 그렇듯 감칠맛나게 연기도 잘하심 중간중간 웃긴부분도 깨알같이 있지만 그런요소들이 생각보다 많진않았다.


봉오동 전투 무서움 잔인함 열받음 감동이 공존하는 영화! 아직 못보신 분들은 꼭 봐보세요~^^ 아래 링크에서 보는곳 확인하실수 있으세요최근에 영화 사자랑 봉오동 전투랑 두개봤는데 이게 더 잼있긴 하다. 사자는 좀 유치ㅎㅎ


그래도 뭐 킬링타임용으론 나쁘지 않았다.영화 줄거리나 스포는 일부러 생략한다.더 잼있게 보시라구~~ 오늘은 좀 여유있게 쉬면서 영화 한두편 더 봐야겠다!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사자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영화사자리뷰보기

영화 봉오동 전투 재밌다 무료로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