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꿀정보

드라마 다시보기 완벽하게 무료 낚시아님

by haruya1 2019. 9.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저만알고싶은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가능한 곳인데요 대부분 웹하드를 홍보하는 곳들이 많은거 같은데 제가 오늘 알려드릴곳은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는 곳입니다.

단 화질이 480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조금 떨어지는 감이 있지만 저는 딱히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참고로 여기는 예능이나 영화도 볼수있어요 !!

​​귀찮은 절차없이 이용가능하다는건 정말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무료이기때문에 화질이나 약간의 로딩시간정도는 감안을 해주셔야해요..!

저는 중국드라나 일본드라마 볼때 많이 이용하는데 공부할때 도움되고 좋더라구요..!!! 혹시 외국어가 가능하시다면 외국 드라마나 영화등도 보실수있으시니 꼭 활용해보세요..!

자 이제 저를 따라 오시면되는데 어렵지 않으니 잘 보시고 이용해주세요~^^

​1.먼저 ifun.tv 로 접속해주세요...!
처음에 접속하면 이런화면이 뜨는데 오른쪽 위에 파란색 한자(두글자)를 클릭해주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후에 뜨는 팝업창은 그냥 엑스 눌러주심되요.



(처음 보이는 화면입니다)

2.사이트 접속하면 이렇게 중국말이 나와요 당황하시지 마시고 사진보시면 제가 메뉴에 한국말로 표시해둔것만 보심되세요~메뉴에서 세번째는 영화 그다음이 드라마 예능입니다.


3. 메뉴에서 드라마를 클릭해주세요.들어가면 나라별 메뉴가 또 나와요~~ 거기서 사진에 표시해둔 한국드라마를 누르세요.


4. 원하는 드라마를 골라서 보면 끝~~~ 보시면 한국드라마가 쭉 나올거예요 회차별로 골라서 보실수 있어요 앞에 말씀드렸듯이 따로 화원가입같은거 안해도 되요..!


5.보고싶은 회차 들어가셔서 보면되요.처음에 20초가량 광고가 나오고 그뒤에 약간의 로딩시간이 걸려요~~제 경험상 낮에 볼때가 안끊키고 더 좋았던거같아요~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네요 전 진짜 자주 이용하는데 이게 중국 현지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곳이라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보물같은 곳이랍니다~

드라마다시보기 이제 무료로 간단히 보실수있으시겠죠~~?
아래 블로그에서는 더 다양한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를 얻으실수 있으세요 ​링크 들어가셔서 아래로 조금 내리면 나와요^^

​>>>더 많은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

아이펀치비 화질은 이정도예요! (아래 캡쳐 화면 참고)괜찮죠~?? 중국 사이트다 보니 자막이 같이 나와요 한국어는 보통 안나오고 중국어로 나오더라구요~~ 딱히 거슬리고 그렇진 않아요~~이런곳을 진작 알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여 저는 요새 무비도 즐겨봅니다 최근꺼도 그냥 볼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도움이 됐다면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릴께요(굽신)

드라마 다시보기 완벽하게 무료 낚시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