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리뷰

박나래 짜장라면 연속으로 끓여먹음

by haruya1 2019. 9. 3.

박나래 짜장라면 연속으로 끓여먹음

저번주였나 티비보다가 재방으로 나혼자 산다 시청! 너무 늦게 본것이 화근....박나래씨가 성훈씨한테 끓여줬던 짜장라면이 야식을 부름..바로 재료를 알아봤지만 집에 재료가 없어서 다음날 꼭 해먹기로 결심!! 바로 장을 보기시작(짜장라면을 위해 ㅋㅋㅋㅋ) 우리나라 마트 배송 진짜 너무 빨라서 칭찬해 ㅋㅋㅋㅋ

다음날 재료가 도착하고 아침부터 전투에 나가는 사람처럼 비장하게 재료를 세팅하고 다시한번 레시피체크를 한뒤 만들기 시작..! 한봉할까 두봉할까 세상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일단 하나만 먹기로 하고 만듬

나같은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재료공개!!

짜장라면 = 액상스프로 되어있는 팔도짜장라면이였다. 매운소스 = 이건 붉닭 소스임 그외 계랑하나 치즈하나 파프리카조금 (나는 파프리카는 생략했다)그리고 또 중요한 같이 먹을 김치!!!! 티비에선 god김치랑 먹었지만 집에 없었기에 일단 아쉬운대로 열무김치를 세팅!!! 만들기도 전에 침넘어가고 난리..

끓이는 법

일반 라면 끓이는거랑 똑같다.단 마지막 단계에서 불닭소스를 첨가해주는데 나는 어름수저로 한스푼넣으니 딱 적당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계란은 물이 끓을때 맞춰서 미리 만들었다. 계란이 식지 않도록 적당히 반숙한다음 후라이판위에 그대로 두었다.잔열이 있어서 안식고 마지막에 따뜻할때 위에 올릴수있음.

치즈는 막 완성됐을때 넣어야지 녹는다.면 안쪽에 넣어서 쉐킷쉐킷!계란도 뿌셔뿌셔!!!!
거짓말 안하고 엄청 빨리 호로록!!!! 일단 맛은 일반 짜짱라면 보다 맛있었음 매운소스가 신의 한수였던거 같다.나는 소시지도 넣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걸 토핑으로 올려먹음 좋은듯하다!!!

맛평 제점수는요...!

엄청 특별하거나 미친듯 맛있는 맛은 아니였지만 마치 짜파구리를 처음 먹었을때 느낌?이랄까 먹어본듯한 맛있는맛이였다!다음날도 또 생각이 나서 하나 더 끓여먹음!ㅋㅋㅋ방송보면서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 잡숴보시길..!

이게 두번째로 먹은 박나래 짜장라면

개인적으로 치즈를 막 좋아하진 않아서 반토막만 넣었다.두꺼운 치즈라 이정도로도 충분했음!요즘 나혼자 산다 거의 챙겨보는데 박나래씨 정말 똑부러지게 음식 잘하시는거 같음..부럽..주부로써 반성 ㅋㅋㅋㅋ근데 성훈처럼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있으면 음식할맛 날꺼같다 정말 ~조만간 또 끓여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