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리뷰

영화 사자 솔직후기 (무료로 보는팁)

by haruya1 2019. 8. 30.

영화 사자 솔직후기 (무료로 보는팁)
처음 예고편이 나왔을때 일단 박서준이랑 우도환의 비쥬얼을 보고 찜콩.그리고 잊고 지내다가 어제 자주가는 중국 사이트(드라마나 영화 보는곳)에 영화 사자가 딱 올라왔길래 바로 클릭 한국사이트들에서도 보는곳이 있지만 무료가 아니였기에 아싸라비야를 외치며 새벽2시부터 보기시작

아쉬운건 로딩이 길고 중간에 좀 끊킨다는거....화질이 좀 구리다는거 480정도 ㅎ 딱히 거슬리진 않지만 ㅋ
여튼 그렇게 영화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고민에 빠짐
볼까 끌까.... 엄청나게 재미가 없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배우눈에서 빨간불이 나오는 순간 아..유치하겠구나..하는 마음이 듬

그래도 박서준 얼굴 보는맛에 마음을 비우고 달리기 시작
예전에 검은사제같은 느낌을 기대했는데 이건 좀더 만화가 같은 느낌이 강했고 무섭다는 느낌은 난 별로 못받았다


주인공 안성기 박서준 우도환 연기는 괜찮았는데 몇몇 배우들의 연기가 좀 거슬리기도 했다 ㅠㅠ
특히 중간에 조폭두목(?)같은 분이랑 신들린 무당여자애랑 또 박서준 어릴때 사제분이랑 조태관님의 연기가 ㅠㅠ 아쉬움이 남는다.

스토리는 생략하겠음 마냥 무겁거나 공포스럽지 않고 중간에 말장난치듯 가벼운 부분들도 많아서 나름 괜찮았던거 같다
기억에 남는건...... 우도환의 마지막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이라 놀랬다 스포하면 안되니 궁금하신분들은 영화 사자를 시청해주세요~~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 난 괜찮았다.딱히 지루하지도 엄청 재밌지도 않은(?) 만화같은 느낌의 영화였음
내가 무료로 봤던곳은 아래 링크 본문 하단쯤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평점은 ⭐️⭐️⭐️ (무난)

>>>​​​영화 사자 무료로 보는팁 확인하기


이와중에 멋짐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