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재택근무 정보/디지털노마드

에어방석 허리 엉덩이 통증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실제후기

by haruya1 2019. 8. 24.


에어방석 허리 엉덩이 통증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실제후기
앉아있을때 허리랑 엉덩이 통증이 심한 나ㅠㅇㅠ비구순 수술후엔 통증이 더 심해져서 도움 될만한걸 찾다가 알게된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디지털 노마드나 오랜시간 앉아있는 분들께 추천한다.

허리통증의 주범? ​​천장관절증후군 알아보기​​​​

일반 도넛 방석은 집에 있지만 아무런 도움이 안되서
안쓰고있는데 뒤져보니 계란방석 에어방석 욕창방석등으로 불리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인 에어셀 방석을 발견!!
이걸로 도움받아서 조금이라도 "생활의 질" 이 올라간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기에 후기도 뒤져보고 실제 사용하시는 분들께 어떤지 물어보며 구매했다


주문하고 이틀정도 걸려서 받았는데 일단 무게도 가벼움
열어보니 방석이랑 바람넣는 도구?가 같이 들어있음
나는 일부러 눈에 띄는 색으로 주문했는데 여기엔 다 사연이 있다 !!!외출할때도 가지고 다니는데 카페같은데 갔다가 까먹고 그냥 놓고올까봐 ㅋㅋㅋㅋㅋ 일부러 눈에 띄는색으로 주문했다 ! 워낙 건망증이 심각해서 ㅠㅠㅋㅋ


일단 에어셀 방석은 이렇게 생겼고 바람을 원하는만큼 넣어주면 되는데 나는 빵빵하게 넣어서 사용중이다.이건 자기한테 맞는만큼 조절해서 쓰면 될둣하다.요렇게 방석 뒤쪽에 튜브처럼 바람넣는곳이 있음


바람을 이빠이 넣어주니 탱글탱글 빵빵해졌다 !!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은것도 장점인거같다
사무직이거나 오랜시간 않아서 활동하는 분들이라면 허리에 가는 부담을 분산시켜줘서 도움이 되는 아이다
학생들한테도 아주 좋은 아이템인듯 !!그리고 알아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더라 우리 언니네 거래처 공장 사장님들도 다 이용하신다며 언니도 잠깐 써보니 편하다고 극찬 ㅎㅎ

앉았을때 의자높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난뒷꿈치가 좀뜸 ㅋㅋ 발밑에 책같은걸 놔도 좋고 에어방석 바람을 좀 빼도 되지만 그냥 밥먹을땐 이렇게 쓰고있다 ㅎㅎ
확실이 엉덩이랑 허리통증이 덜한듯하다
아직 더 사용하봐야겠지만 현재로썬 만족!


요즘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많은 현대인들이 근골격계 질환들을 앓고있다 나이에 상관없이 ㅠㅠ
나도 그렇고 ; 아프고 나서 고생하지말고 미리미리 예방하는게 지혜로운거 같다 물론 쉽지않지만

내가 아이편한 에어셀방석을 선택한 이유는 이것보다 저렴한 방석들도 있었지만 일단 전체적으로 허접해보이지않고 재질도 1-2만원대의 방석보다 오래쓸수있을거 같아서였다 . 요즘 건강을위한 아이템들이 집에 늘어가는걸 보니
어르신들이 왜 그렇게 건강기기나 식품을 잘 사시는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30댄데도 이러니 앞으로 더하겠지

지금 통증이 있는게 아니더라도 예방차원에서 사용하는걸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나도 부지런히 써봐야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