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재택근무 정보/디지털노마드

노트북 거치대 누누트레이 누워서 노트북 처음해봤는데..

by haruya1 2019. 8. 23.

노트북 거치대 누누트레이 누워서 노트북 처음해봤는데..

몸이 좋지않아서 의자에 앉는게 쉽지않은 마마데이ㅠㅠ
컴퓨터는 하고싶고 몸은 안따라주고..그렇게 저렇게 자내다가 엄마가 툭던진말에 머리가 번뜩!


"그거 컴퓨터 누워서 못하냐? 할수있을거같은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나같은 사람들이 많을텐데 누군간 누워서 컴퓨터를 해야할거고 그럼 그런 상품도 당연히 있을거한데?!? 바로 폭풍검색..! 아니?!? 이렇게 많다고 ?ㅋㅋㅋㅋㅋㅋ

누워서 컴퓨터를 할수있는 거치대들이 이미 꽤 보였다
난지금까지 왜 이걸 몰랐을까.. 잠시 자책하다ㅋ 후기들을 꼼꼼히 살피면서 내가 원하는 각도가 나오는 노트북 거치대를 찾기 시작했다.그러다 찾은 초고가의 의자겸 컴퓨터 거치대를 발견



근데 가격이 3300000원 하하하하하하하핳 ​
응 패스​ 그러다 1-2만원대의 거치대를 보니 좀 허술해보이기도라고 후기도 별로라 4-5만원대의 제품들로 찾기시작했다​
그러다 눈에 들어온게 "누누트레이"각도조절도 되고 가볍고 후기도 나쁘지 않길래 남편시켜서 질러버림 ​


이틀지나서 물건 도착 부피에 비해서 얼라? 가벼운데?? 첫 느낌이였다 그리고 열어보니 노트북 거치대만 딱 들어있음
조립되있어서 좋았음 근데 설명서가 없네?
괜찮아 홈페이지 상세설명 보면되지 ..ㅋㅋ
그렇게 일단 긍정의 마음으로 상품을 둘러보기시작



요렇게 생김 엄청 고퀄의 느낌은 아니였지만 가격대비 만족! 보면 각도 조절을 자유롭게 할수있도록 저렇게 버튼이있다 누르고 움직이면된다 요런 느낌 이각도 저각도 해보다
나눈 160/40/140 정도의 각도가 나한테 잘맞는걸 발견해서 계속 그렇게 쓰고있다

👉누누트레이 구매좌표


지금 한달째 쓰고 있는데 아주 대만족..!!
나한텐 신세계가 다름없음 ㅠㅠ 근 2년간 컴퓨터를 자유롭게못했는데 한결 자유로워졌다.누누트레이가 날 살렸어 ㅠㅠ 감사해요.광고아님 내돈주고 내가 알아서 찾아서 쓴후기임!!!!!
난 무선마우스로 마우스는 바닥에 놓고 쓰고 있고 수시로 자세를 바꿔준다 목이랑 등에 무리가 갈수있어서~누워서말고 앉아서도 가능하고 이래저래 활용도가 괜찮은 아이인건 분명하니 필요하신분들은 고려해보셔도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