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재택근무 정보/디지털노마드

휴대용 거치대 크레이프랩 이거진짜 소장각!!!!

by haruya1 2019. 8. 22.

우연히 알게된 휴대용 거치대 사실 실용성을 보기전에 디자인에 뿅가서 ㅋㅋㅋ 여자들이란~~소장욕구 뿜뿜 
아니 왜이렇게 이쁜거~~~ 물론 다자인은 다양함!나는 그냥 화이트로 장만! 선물용으로도 고급지고 넘 좋은데 이 휴대용 거치대에는 비밀(?)이 있었다!!! 바로 재생용지를 사용해 제작되었다는점!!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기업이였당 왠지 관심이 생겨서 검색해보니 또 갬동 ㅠㅠ발달장애인 분들을 고용해서 직접 접는 작업을 한다고 한다 시급이 12000원!!! 사장님 마인드 멋져요 배우고 싶다 

휴대용 거치대 책만 되는줄 알았지? 노트북고 거뜬하다 종이라고 무시하지마라 ㅋㅋ 특수하게 설계 다자인되서 이렇게 무거운 제품들도 거치가 가능하다는거~~~~~~ 크레이프랩이라는 회사가 개인적으로 맘에들어서 더 알아보고 싶다! 
요건 내꺼! 나는 화이트로~~ 집에 노트북 거치대는 휴대가 불가능한데 이건 그냥 가방에 쏙하고 들어가는데다가 무게가 거의 안나감 ㅋㅋㅋ 든줄도 모르겠음 책한권보가 훨씬훨씬 가볍다.택배받고 아무것도 안들어있는줄 ㅋㅋㅋ 

휴대용 거치대 크레이프랩 이거진짜 소장각!!!! 예쁜 디자인은 덤이요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한 작지만 
큰 시도 크레이프랩 학생들이나 직장인 디지털 노마드들에에도 유용할거같다 개인적으로 알록달록 디자인으로 하나더 소장하고 싶다 ㅎ 책도 좋아하는 나에겐 더할나위없는 꿀템 

휴대용 거치대 종류는 많은데 디자인은 다 비슷하고 실제로 외출할때 소장은 어려웠는데 이걸 지금이라도 알게되서 다행이다!! 집에서 내가 사용중인 거치대는 누누트레이껀데 이것도 강추 ! 휴대는 안되지만 집에서 사용하긴 넘나 좋은거 ! 아 오늘은 좀 쉬어야겠다 요새 컴퓨터를 좀 달렸더니 어깨랑 팔이 저리고 어떻게 될거같음 ㅠㅠㅋㅋ미련하게 달리지말고 중간중간 보살피자 몸도 마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