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외국인 뿌시기/중국

외국인 어플 헬로톡 개인후기 (외국어공부법)

by haruya1 2019. 8. 21.


외국인 어플 헬로톡 실사용 후기 (광고놉) 
저는 지금 일본어에 이어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요즘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구요 !

바로 외국인 어플 헬로톡 입니다.무료로 다운 가능하시구요! 
좀더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저처럼 유료로 
전환하셔서 쓰셔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1년에 2만원대로 결제했습니다 생각보다 이용중인 외국인들이 많아서 놀랬네요!!!외국어 공부하시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외국인 어플 헬로톡 실이용 후기 풀어드릴께요 ! ㅎ 

프로필 메뉴에서는 인스타랑 비슷하게 프로필을 간단히 설정할수있어요 ㅎ 사용법도 비슷해서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언어 교환할 친구들이랑 채팅을 주고받을수있구요 
좋은게 악용할수없도록 순수 언어교환 목적으로 대화를 하도록 되있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녹음해서 바로바로 전송할수있는게 좋았어요 
외국인 친구에게 바로 발음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수있고 
좋더라구요!라이브로 들어가면 외국인들이 올린 글들을 볼수있어요 언어에 대한 글도 있고 일상적인 글도 있고 
원하는 언어권의 사람들것만 설정해서 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중국어 일본어 영어에 관심이 있어서 그렇게 설정을 해뇠아요 ~~^^ 


외국인 어플 헬로톡 제대로 활용만 하면 학원다니는것보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수있겠더라구요 ㅎ 시대가 참 좋아졌네옄  
옛날사람 ㅋㅋㅋ 파트너 찾기로 가시면 원하는 언어권의 친구들이 뜨는데 저는 요기는 별로 이용안하고 라이브에서 글 보면서 덧글로 주고받고 그러다 메세지 보내고 그랬어요 


대부분 먼저 메세지가 오더라구요 
그리고 좋은게 라이브에 공부 관련된 글을 올리면 덧글로 다양한 외국인들에게 피드백을 받을수있어요 !! 저는 중국어 발음 가끔 올라면서 교정받고있어요^^ 

요즘 외국어 공부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개인적으로 전말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 광고아니고 개인적인 후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