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 외국인 뿌시기/중국

중드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등륜 입덕요!ㅋㅋ

by haruya1 2019. 8. 14.

요며칠 또 정주행하게 만든 중드 향밀침침신여상 볼까말까 고민하다 뒤져보니 생각보다 추천하는 분들이 많길래 보기시작! 이거랑 삼생이랑 고민했는데 이걸먼저 보고 보라는 말들이 많아서 향밀침침신여상 먼저 보기시작 성격급해서 막 빨리감기하면서 봄 ㅋㅋㅋ 60회부작으로 꽤 긴드라마! 그래도 결론은 다봤음 
여주가 양쯔인걸 모르고봐서 왠지 반가웠다 환락송에서 매력있게 봤던 배우여서 ~ 등륜도 그렇고! 
예전이 일본어할때 일드에 미쳐서 수백편을 봤는데 중드는 또 다른 매력이있다 

좀 긴게 장점이자 단점 (일드는 보통10회면 끝)
20대에는 일드갬성이 좋았는데 30대가 되니 중드갬성이 좋음 ㅋㅋ 일드나 중드나 유치한데 그맛에봄 
향밀침침신여상도 1화보면서 과연 다볼수있을까 싶었음 
생각보다 유치해서 ㅋㅋㅋ 내용보단 cg같은게 막 티나고 오글거려서 ㅎㅎㅎ 근데 등륜 얼굴이 낭 붙잡아둠 

환락송에서도 잘생겼다싶었는데 눈빛이 배우답고 멋있어서 입덕입덕 하지만 정백연이 일등 ㅋㅋㅋ어머니 주책 
정백연이랑 등륜이 미묘하게 닮은듯도하다 암튼 이드라마 소재도 재밌고 볼만했다! 내용이 좀 빨리빨리 진행됐으면하는 고구마같은 부분도 있었지만 난 만족 !좀 아쉬운건 여주의 처음 깨발랄 캐릭터가 점점 사라지더니 막판엔 너무 성숙해져버린거 철들면 재미가 떨어지는법 

중드 달릴때마다 생각하는데 중국어를 나름 독학이지만 열심히 하고있는데 안들림 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없이 그 느낌대로 보고싶은데 안들려 ㅋㅋㅋ회화는 유학만이 답인가 드라마 많이 보다보면 뚫리겠지....?
다행히 한자는 나름 잘읽히니 분발해야겠다

​향밀침침신여상보면 딱히 진짜 악역은 없는데 그래서 안타까움 머든 과욕이 사람의 눈을 가리는듯하다
사랑도 내 욕심이 되는순간 이미 사랑의 본질이 상실되버림 .. 드라마 중간중간 나오는 나름 철학적인 대사도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며칠쉬다가 삼생 달려야겠다 중드는 시작전에 마음을 추스려야됨 ㅋㅋㅋ 정신뺏겨서 못헤어나올때가 많아서 ㅋㅋㅋ향밀침침신여상보고 등륜카페가입한건 안비밀!남편아 미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많은 중드를 섭렵한건 아니지만 현대극이랑 시대극 각각의 매력이 있는거 같다 
언어공부를 위해서는 현대극이 좋을듯하지만 중국어에 입덕시켜주는건 시대극인거같음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향밀침침신여상 검색해서 이미지 찾는데 다 등륜사진 ㅋㅋㅋㅋㅋㅋ 양쯔 거의 안보임 
다들 내맘니맘? 

삼생보고 등륜나온 다른 드라마도 부지런히 찾아봐야겠다 
혹시 중드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음 공유해주시 감사해요~~